최종편집
2018-07-19 오후 4:12:00
기사
검색
뉴스 | 오피니언 | 사람들/People | 포토 | 전국네트워크GO | 인물사전 | 취재요청 | 명예기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회사소개
회사소개
사업영역
후원안내
광고문의

Untitled Document
Hi News People 을 찾아주신 여러분 반갑습니다.

사람 사는 세상에서 그 무엇보다 사람이 귀합니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인생을 진솔하게 들여다보면, 거기에 세상이 있고 우리의 삶도 투영되고 있습니다.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사람들의 인생스토리, 유명인들의 숨겨진 이야기, 자신만의 소중한 가치를 지켜가는 별난 인생들, 그리고 꿈을 향한 민초들의 도전 등 어느 것 하나에도 삶의 철학이 담겨져 있습니다.
Hi News People 은 우리 사회의 저명인사뿐만 아니라 평범한 주변 사람들의 삶을 만나서 그들의 숨소리와 기쁨, 그리고 애환을 듣고 생생하게 전하고자 합니다. 이 공간을 통해 메말라 가고 있는 사람과 사람간의 다채로운 만남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가장 인간적이고 가장 사람냄새가 나는 ‘사람 중심의 인터넷 인물신문’ Hi News People(www.inewspeople.com)은 사람뉴스에 최고의 가치를 둡니다.
Hi News People 은 건강한 우리사회를 만들기 위해 묵묵히 일하고 있는 아름답고 용기 있는 이웃들과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종교, 스포츠, 오피니언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의 목소리를 대중에게 올바르게 전하는 것을 가치 있는 사명으로 삼고 있습니다. '인물 발굴' 작업을 통해 이웃과 전문가들에 관한 따뜻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는 것을 근간으로 장차 우리 사회와 국가가 나아갈 바람직한 가치를 재조명하는 일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Hi News People 은 다양한 생활정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뉴스는 물론 부음, 결혼, 인사, 행사 등 독자들의 실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폭넓게 제공하는 여러분 곁에 꼭 필요한 신문이 되고자 노력합니다.

Hi News People 의 궁극적인 목표는 더불어 사는 밝은 세상입니다.
Hi News People 과 만나는 모든 독자들이 행복했으면 좋겠고, 그 행복을 함께하면 더 바랄 것이 없겠습니다.
Hi News People 은 그저 그런 사람들이 행복한 세상을 향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실천에 옮기는 길로 나아가겠습니다.

"사람이 좋다. 삶은 아름답다."
화제성이나 의미를 지닌 인물에의 진솔한 접근을 통해, 그들의 삶이 우리시대에 외치는 목소리를 인터넷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독자와 네티즌들에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특히 우리 시대 보통사람들의 인생 드라마를 담고자 합니다. 삶의 향기를 전하고자 합니다. 새로운 사람과의 어울림을 좋아하는 평범한 사람들이 사는 이야기를 들려주고자 합니다.
모든 사람이 사람답게 사는 세상, 모든 영역에서 인간의 존엄과 가치가 실현되고 인권이 존중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Hi News People 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모든 사람이 존중 받고 평화롭게 더불어 사는 사회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Hi News People 은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정회원사로 전국 100여개 지역인터넷언론사로부터 뉴스와 정보를 공유하는 국내 최대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2008년 2월 13일 인터넷신문으로 등록, 현재까지 인터넷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종합뉴스를 송고하고 있습니다.
최근 미디어 환경의 급속한 변화에 따른 뉴스 공급 형태의 개선 필요성과 시대적 요구에 따라 특화된 콘텐츠 공급을 통해 매체의 정체성을 더욱 확립하고, 변화하는 수요와 니즈에 최적화된 형태의 뉴스 제공에 역량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독자와 네티즌의 삶의 중심이 되는 보다 창의적인 미디어 브랜드로 거듭날 것입니다.

오늘도 이웃들의 곁을 분주하게 오가며 올바른 가치관을 통해 건강하고 밝은 내일을 열어 가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Hi News People 을 통해 재미와 감동 그리고 향기가 진하게 배어있는 라이프 스토리와 만나실 수 있습니다.
독자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방문자수
  전체방문 : 69,068,026
회사소개후원안내개인정보 보호정책윤리(편집규약)강령사업영역광고문의콘텐츠
등록번호: 강원 아00022∥등록일: 2008. 2.13∥발행소: 강원 화천 중앙로 5길 6
제보·광고∥(문의)E-mail: ihcnews@naver.com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김 수 환
〔저작권자: Hi NewsPeople (http://inewspeople.com/)〕〔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