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19 16:00

  • 뉴스 > 정치/사람

김명진 화천군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기사입력 2022-05-08 10:4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김명진 화천군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7일 오후 2시 화천군 사내면 사창리 돈막골음식점옆 현지에서 있었다.

 

이날 개소식에서 김명진 후보는 저는 그동안 주민들의 여러 어려운 면에 대해서 다양하게 접할 수 있게 되었고, 이제 제3의 인생목표인 우리 지역의 일꾼이 되고자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러한 제가 살아온 경험과 의지, 앞으로의 방향은 분명 지역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특히 지난 1년이상 인사하는 작은거인으로써 하남면·상서면·사내면 거리인사를 통해 자신감도 얻었습니다.

혹 누군가 제게 왜 출마 하는가?’라고 묻는다면

제 모든 것을 다 바쳐 우리와 우리 아이들이 살 화천이 희망으로 바뀔 수 있다면, 조금이라도 나은 방향으로 갈 수만 있다면, 더 이상 바랄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하겠습니다.

반드시 화천군에 산다는 것이 여러분의 자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특히 화천군이 수도권화 될 때 화천군의 가치가 올라갑니다. 화천군인의 삶이 즐거워야 화천군민이 신이 납니다. 화천사람의 마음이 행복해야 화천세상이 밝아집니다.”라고 강조하고

 

화천군민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작은거인 김명진이 하겠습니다. 작은거인 김명진은 오직 화천군민(軍民)만 바라보겠습니다.”라고 다짐 했다.

 

한편 개소식에는 최문순·박대현·이흥일·류희상·김용기·이선희씨 등 국민의힘 후보들을 비롯해 전승덕 자유총연맹지회장, 김용식 재향군인회장, 나병학 새마을회회장, 송호관 화천군체육회장, 노수태 무공수훈자지회장, 김기욱 상이군경지회장 등 지역주민 및 각종 사회단체장 들이 대거 참석 했다. <>
 

화천신문 (inewspeople.com)

댓글0

0/500